< 스폰서 링크 >

YG 전용 언론사 Osen이여 부끄럽지 않나?
[단독]이란 타이틀을 걸다니. 어차피 YG 대변 신문사니까
당연히 Osen에서 발표되는게 당연한건데 굳이
[단독]이란 타이틀을 붙여야 했을까?
그리고 얘네 둘이 일주일에 두번씩은 기사를 봐왔으니
누구라도 얘네 둘 띄우려고 언플하는구나라는 생각을 할텐데
뭔 새삼스러운 일이라고. 얘네가 YG표 소시라고 했나? 근데
YG의 전형적인 스타일을 그대로 답습하네. 차별성이 없어

2NE1의 뒤를 이을 YG 새 걸그룹 멤버로 김은비와 유나킴이 최종 확정됐다. YG의 한 관계자는 7일 OSEN과의 통화에서 전날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노래 동영상을 공개한 연습생 김은비와 유나킴이 새 걸그룹 멤버로 합류하는 사안에 대해 양현석 대표의 승인을 얻은 것으로 확인했다.

YG는 4일 오후 YG블로그에 김은비와 유나킴이 함께 Sam Sparro의 'Black & Gold'를 노래하는 동영상을 올리면서 두 사람의 YG 새그룹 합류 가능성을 알린 바 있다. 공개된 동영상 속에서 김은비와 유나킴은 기존 TV 오디션 프로그램 때 미숙했던 기량과 달리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랩을 선보여 네티즌 호평을 이끌었다. 

투애니원연습생때는 엠알없이도 임팩트쩔었는데 거의 YG빠인 내가 들어도 별로...유나킴 리듬타는거 억지스러워보이고...아직데뷔이른것같은데

아이돌이 아니면 관심을 안 갖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아이돌만 나오지. 실제로 걸그룹 하는 얘들 중에 노래 잘하는 몇몇 얘들은 걸그룹하기 싫은데, 안그러면 지들이 못뜨니까 그룹으로 데뷔하는거임.ㅇㅋ?아이돌 노래 자꾸 싫다 아이돌 그만 나와라 하면서 지들이 진짜 실력파 가수 알기나 하나,걸핏하면 얘가 누군데 이러면서? 그리고 난 요즘도 7080 노래 듣는데, 진짜 좋더라. 아이돌이 나와도 상관없으니까 그 시절 노래처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노래 불러줬으면 좋겠음. 뽀삐뽀삐 구구가가 만만하니 푸쳐햇접 그만 지ㄹ랄거리고

쩌리회사면 달샤벳 수준으로 끝날애들
회사의 언플질과 뷥순이들의 쉴드로
네이트여신은 물론 인지도를 얻는건가?

< 스폰서 링크 >

TV 방송, 드라마 연예프로 전문 리뷰 (drama.websearch.kr)
Copyright ⓒ 드라마웹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ㄳㄳ   
잘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