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폰서 링크 >

수목드라마/종영드라마 2011. 8. 19. 01:11

[넌내게반했어 15회 최종회] 박신혜 댄스씬 장면 플짤.swf 플짤

 

 저 오늘 이장면 보고 정말 놀랬어요 ㅋㅋ 예사롭지 않은 춤사위예요 ㅋㅋ 완전 감동 ㅠㅠㅠ 멋짐 신혜양 ㅠㅠ 

ㅇㅇㅇ 박신혜가 원래 춤 되게 잘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예뻐 ㅠㅠ 다음주엔 못보는거구나 진짜.....  

ㄸㄷ 대박!!!!!!!!!!! 이제라도 보여줘서 감사하네ㅠㅠ 노래 춤 못하는게없네요ㅜㅜ 미모도 쩔어주시고ㅜㅜ 

방긋이 진짜 춤 잘추네요 박신혜짱!! 긴머리 하니까 여신여신 ㅠㅠㅠㅠㅠ  132.215   *

  신혜춰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원래신혜가수연습생이어서춤잘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앜ㅋㅋㅋㅋㅋ내가좋아하는노래에저런간지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아이돌로나왔으면 내가 여덕으로 고생좀했을거같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6.17    

ㅎ 너무 멋지고 이쁘고~ㅠㅠ 이제 머리를 기릅시다 신혜양!  .250   *

  뭔가 그동안 쌓인 걸 다 털어버리는 것만같은 그런 느낌의 춤사위야!!!!!!! ㅠㅠ박신혜진짜     

ㅋㅋ 춤도 잘추고 얼굴도 이쁘고 노래도 잘해ㅠㅠ성격도 좋은거 같고ㅠㅠㅠㅠㅠ  56.168   *

  신혜양 너무 예뻐...춤도 너무 잘추고. 내가 예전에 이승환 콘서트때 춤추는 영상 보고 완전 깜짝 놀랐음. 성인되어서 춤추는 영상도 본 적 있지만 그때는 더 어린 나이였는데 어찌 그리도 당차게 잘 추는지. 이승환 콘서트 관람하러 온 사람 장난아니게 많았는데 그 큰 무대에서 어린나이에 춤을 얼마나 잘 추는지 그때 기억이 머리속에 팍 박혀서 신혜양을 계속 지켜보게 되더라구요. 이 영상속의 춤실력으로 여주인공은 따논거나 다름없다. 오디션 볼필요 뭐 있니?ㅋㅋㅋㅋㅋㅋ;  .20   *

  이 드라마 해외 진출하면 춤추는 모습에 반할 사람 많겠어요. 너무 잘 춰요. 성격좋고 노래잘하고 춤도 잘추고 게다가 자연미인이고......빠지는게 없구나.^^;;   *

.... 교통사고 때문에 신혜양 춤 못보나 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신혜 원래 한 춤 하죠.  4

ㅜ 진짜 걸그룹으로나왔으면 쩔었을듯ㅠㅠ 핥았을거야ㅠㅠ 자연미인에 실력좋고ㅜㅜ  

sss 헐 대박 !!!!! 삘충만 하다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쩐다 ㅠㅠㅠㅠㅠㅠㅠ 못하는게뭐야 진짜노래도잘해춤도잘춰 성격도 좋아 ㅠㅠㅠㅠ 

ㅇ 한번쯤 드라마에서 신혜 춤추는 장면 나왔음 좋겠다했는데 나와서 너무 후련했음ㅠㅠㅠㅠ

ㅇㅇㅇㅇ 걸그룹으로 나오긴 너무 아깝죠ㅋㅋㅋㅋㅋㅋ걸그룹으로 나왔으면 진짜 원탑이었을듯 ㅎㅎㅎㅎㅎ

ㅇㅇ 아우 진짜 쩔어ㅠㅠㅠㅠㅠ 완전 섹쉬ㅠㅠㅠㅠㅠㅠ 정말 느낌있고 이쁘게 춘다ㅠㅠㅠㅠ 진짜 여잔데 신혜한테 반했어요ㅠㅠㅠ 진짜 걸그룹으로 나왔음 대박이었을텐데. 저 재능을 그냥두기는 넘 아까워요ㅠㅠㅠㅠ  


재방송/다시보기는 아래링크참고
2011/08/19 - [수목드라마/넌내게반했어] - [넌내게반했어 15회 토도우] 넌내게반했어 마지막방송 메이킹 동영상.swf 다시보기

< 스폰서 링크 >

TV 방송, 드라마 연예프로 전문 리뷰 (drama.websearch.kr)
Copyright ⓒ 드라마웹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ㄳㄳ   
잘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