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폰서 링크 >

주말드라마/여인의향기 2011. 8. 22. 00:49
[토도우 다시보기] 여인의 향기 10회 8월21일 다시보기 리뷰 마트씬 장면.swf 여인의향기 10화 무료 재방송 보기

[토도우 리뷰 보기] 여인의 향기 10회 8월21일 다시보기 리뷰


여인의 향기 (10회) 2011-08-21
연재와 연락이 되지 않자 지욱은 창백했던 연재의 모습을 생각하며 걱정을 하고..연재의 전화를 기다린다.심드렁하게 저만치 놔둔 휴대폰 을 보던 지욱은 연재에게 전화가 오자 화들짝 놀라 정자세로 얼른 받는데...


마트씬은 어디로 가고? 연재는 오징어 안산걸 어떻게 아는겨? (4)
오늘 정말 선아씨의 연기력을 감탄하며 한장면 한장면 소중하게 봤지만,,
예고편에 분명히 있었던 마트씬이 어디로 날라갔나요 편집으로 뭉텡이로 들어낸다 본데요 갑자기 강본부장이 칼질에 이어 연재의 '오징어 안샀자나요'로 이어지는 대사는 어떻게 할껀가요.. ㅜㅜ(연재가 강본부장이 오징어 안산건 어떻게 알고???)
정말 저는 16부작으로 너무 짧다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명으로 연장을 바랬지만, 가만보니 그건 영 틀린것 같고,, 콘서트 일정에다... 하지만 적어도 연결은 되게 해주셔야 되는거 아니에요?
예고에 나온 장면을 짤라내는 이런 황당한 시추에이션이라니요? 정말 홈페이지에라도 올려줬음 너무 좋겠지만,, 아마 나중에 디비디에 나올것 같은 강한 예감이 드네요.
진짜 찍은건 시간이 초과해서라도 좀 보여주세요.. 제발요..
그리고 언덕씬에서 휴게소씬 넘어갈때도 갑자기 화면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지 않고 뚝 끊긴것 같은 기분 든건 저뿐인가요?
휘유~ 여기저기 눈에 띄이는 장면이 나와서 정말 즐겁게 보고 있는 드라마라서.. 안타깝네요... 저번에도 지욱의 재킷을 깜박하시더만,, 자꾸 이러시면 어떻해요..
덧.. 오늘 지욱이가 우는 장면에서 지욱의 눈문 우윳빛깔 어떻게 하실꺼에요.. ㅠㅠ 지욱이 메이크업 하시는분은 우는씬인데 조금 신경을 써주셔야죠.. 눈물 나는데 볼에 눈물자국이 왜이렇게 선명하든지.. 옆에 우는 연재는 이뿌드만,, 에구에구..


오징어가 재료들 중에 안 보이던데요... 딱 보니 안 산 것 같아서 느낌으로 말한 거죠. 살짝 끊어지는 편집이 보이긴 했지만, 이해되는 수준이었던 것 같아요. 이게 16부작이라서 아무래도 ..좀 짧죠... 24부작이었음 좋겠는데요...마트씬은 다음 주에 나오는 걸까요? 그건 모르겠네요... 이게 짧은 드라마이다 보니... 많이 담을 수 없는 작가님의 고충..., 고뇌가 있을 것도 같고... 어렵죠... 작가님, 배우님들 화이팅!!!

동욱오라버니의 피곤함이 극에 달아 얼굴에 나타나니까 그걸 화장으로 가려보려고 두껍게 한거 같아요..ㅠ 그러니 눈물자국...ㅠ 저도 많이 안타까웠어요ㅠ 그래도 예쁘던데♡ㅎㅎ 흐느끼는것도 완전 가슴 미어지고ㅠ 그럼!! DVD를 많이 팔겠단 상술??!!-_-+ 이건 아닌데...


[토도우 다시보기] 여인의 향기 10회 8월21일 다시보기 리뷰 여인의향기 10화 무료 재방송 보기
< 스폰서 링크 >

TV 방송, 드라마 연예프로 전문 리뷰 (drama.websearch.kr)
Copyright ⓒ 드라마웹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ㄳㄳ   
잘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