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폰서 링크 >

월화드라마/계백 2011. 8. 23. 00:52
[계백 9회 토도우 다시보기 리뷰] 8월22일 이리가 아니라 계백이다-계백9화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보기

[계백 9회 토도우 다시보기 리뷰] 8월22일 계백9화 다시보기



계백 9회 2011-08-22 줄거리 내용 :
난.. 이리가 아니라 계백이다!은고는 사택비에게 외국에서 들여온 신기한 병기와 약재들을 가지고 교기를 따라 적 장으로 가겠다고 하고, 사택비는 그런 은고에게 사택적덕의 양딸이 되겠냐묘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한편, 가잠성에 당도한 의자와 교기는 신라 진영으로 가 도발하고, 유신은 의자의 목을 벨 수 있게 해주면 무슨 일이든 하겠다는 계백의 말에 그를 내보내는데..

[계백 9화 다시보기 리뷰]
손발이 오글오글... 탤랜트 연기가 창피하네요. 
오늘 참 손발이 오글오글돼서  보는 내가 쑥스러워 눈 가리면서 봤네요.
도대체 연기를 하는건지 아님 장난하는건지 모르겠어요.
계백이 화살 피하는 장면은 압권중 압권.
항상 눈만 힘주고 어눌한 말투......
보는 내가 창피하네요.
의자왕자 또한 어설픈 연기같아 보기가 쑥스러워요.
독침에 죽다 살아난 사람이 눈뜨자 마자 물을 찾고 있으니
죽다 일어난 사람이 아니라 감기 앓고 일어난 사람 같아요.
은고또한 카리스마가 있던지 러브라인에 맡는 얼굴이던지
선덕여왕의 미실이 그립네요.
차라리 효민양이 더 카리스마가 있고 눈길이 더 많이 갑니다.
계백이 무사 백동수 했어야 해요..
연기를 못한다기 보다 배역들이 이미지랑 안 어울려서 그런것 같긴해요..   그래도 저는뭐 액션땜에 보는지라..  참고 보네요..
그래도 오늘은 집중해서 보니 은고가 좀더 나아 보이고 무왕이 안 나오니 의자왕자도 좀 젋어보이고 훨 나아 보여요... 
원래는 이서진 안 좋아하는데  짐승 캐럭터가 어울리네요.   장군할때는 별로더니 그리고 대사 안하는게 더 멋져요.  대사톤이 별로좋지는...
무진도 발음은 별로 여는데  뛰어난 무예땜에 멋져 보였는데  이서진도 효민도 역시 액션이 가미되니 멋지잖아요..  
개인적으로칼 싸움보다는 몸으로싸우는거 더 좋나는데..  야인시대 이런거 또 했슴 좋겠어여.. 
벌써 다음회가 넘 궁금해요.  계백땜에 월화가 너무 즐겁다..
작가님..현대극을 쓰시는건지 사극을 쓰시는건지 중심 좀 잡으시죠?
대사체도 현대물인지 사극인지 헷갈리고 현대물에서나 나올만한 용어들이 백제시대에 잇었습니까? 툭툭 튀어나오게?????
그리고 오늘 성충이 우물의 수맥 잡는다고 나뭇가지 들고 서 있는거....이거 현대에서 수맥 잡는다고 많이 쓰는 방법이거든요??
그 씬 보는데 웃으만 피식피식....
시청자들을 물로 보고 대본 너무 막 쓰면서 눈가리고 아웅 하십니까?
슬슬 화가 나기 시작하네요 정말~
더운 여름에 사극 찍는다고 개고생하는 배우들 스텝들한테 미안하지 않으려면 정신 바짝 차리고 대본 쓰시죠????
지금도 재미없다는 야그들 꽤 많이 나오거든요


김유신의 가야왕족=흉노족/김춘추의 신라왕족=모용선비족
김유신 조상은 김수로다. 한나라가 흉노족을 토벌할 때 한나라에 투항한 흉노휴도왕의 아들 김일제의 손자 왕망이가 훗날 한나라을 무너뜨리고 신나라를 세우고 급진개혁과 북흉노족을 토벌하려고 고구려에 군사지원을 요청했다가 거부당하자, 고구려을 정벌하기 위해 전쟁준비를 하다가 민심위반으로 결국 후한 광무제에게 망하고, 김일제세력이 산동지역에서 배를 타고 한반도 경상도지역으로 망명해 온다.
 
이 때 김일제의 동생의 후손이 김수로이고, 김알지는 김일제의 직계후손이다. 김수로세력은 번한지역에서 가야왕조를 세우고, 김알지세력은 진한지역에서 신라왕조를 세우는데 일조한다. 신라 김씨왕조는 2기 고구려와 전쟁과정에서 동해안을 타고 들어 온 모용선비족이다. 이들 선비족은 2세기에 라와 협공하여 초원의 주인이였던 흉노족을 토벌하고 흉노족을 흡수한 초원세력이였다.
 
이들 모용선비족이 고구려를 의식하여 김알지 성씨로 창씨개명하고 김알지세력과 연합하여 사로국을 무너뜨리고 신라왕조를 세운 것이다.성골은 김씨로 성씨를 바꾼 모용선비족이고, 진골은 김알지세력이다.
 
신라권력에서 이탈한 모용선비족은 가야세력이 되고 이들 기마세력 모용선비흉노족이 일본열도로 이주하여 현재까지 일본천황가의 기반이 된 야마토왕조를 세운 백제세력이 이주해 오기 전까지 일본왕실의 주인이 되었다. 일본천황가에서 부르는 기미가요는 가야 김씨들의 노래(김의가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계백 9회 토도우 다시보기 리뷰] 8월22일 계백9화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보기
< 스폰서 링크 >

TV 방송, 드라마 연예프로 전문 리뷰 (drama.websearch.kr)
Copyright ⓒ 드라마웹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ㄳㄳ   
잘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