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폰서 링크 >

[무사백동수 20화 다시보기 리뷰] 백동수의 러브라인, 30부 연장,무사 백동수 20회/20화 토도우 9월6일 무료보기 재방송
[무사 백동수 토도우]다시보기 리뷰

[무사 백동수 토도우]다시보기 리뷰

무사 백동수(20회) 방영일 : 2011-09-06 토도우 다시보기 재방송
겐조는 영조에게 예를 갖추며 칙서와 일본도를 받아 영조에게 전하는데 겐조 뒤로 여섯명의 조삼 제작자들이 겁에 질린 얼굴로 엎드려 있다. 겐조는 영조에게 왜관의 낭인들이 불법으로 조선의 나삼 종자를 구하여 대마도로 밀반출 한 것도 모자라 조삼을 만들어 사사로운 이익을 취하였다 말하고 이는 조선에 대한 반역이며 왜에게는 수치라고 말하는데 영조는 그 보다 앞서 확인할 일이 있다고 대답한 후 좌포장을 들이라고 명령한다. 한편, 마도영과 전흥문의 대결이 이루어져 한순간에 마도영의 검이 전흥문의 복부를 찌르지만 칼은 들어가지 않아 당황한다. 흥문은 그대로 마도영의 칼을 빼앗아 부러트리고 주춤 물러서는 마도영을 들어올려 내동댕이친다. 전흥문은 다가가 마도영의 목을 밟아 비트는데..

[다시보기 리뷰]
이해가 정말 안 가는 백동수의 러브라인..
백동수를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1 인입니다. 그치만 보는 내내 정말 거슬리는 게 딱 하나 있다면..
백동수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러브라인이랄까요.
제 머릿속으로는 도대체 동수와 여운이가 지선아씨를 좋아하는 게 이해가 안 되거든요?
솔직히 말해서 작가님께서 지선아씨라는 등장인물을 자꾸만 민폐 캐릭터로 만드는 거 같아요.
첨엔 여운이었다가 동수로 갈아타질 않나..게다가 원래 사도세자의 여자가 아니었음 말을 안해...정말 개연성 제로인 것 같습니다.
이쁘기고 똑똑하기만 하면 뭘 합니까 실질적으로 도움이 안 되는데. 뭐 그래요 그건 그렇다 치고...그럼 도대체 진주는 뭡니까?
애절한 짝사랑도 정도껏이어야지. 저만의 생각일수도 있지만 진주가 지선 아씨보다 훨~씬 나은거 같은데.
이쁘지 성격 좋지 똑똑하지 무술도 지선아씨보다 잘하지 게다가 검선의 딸..이 정도면 충분히 진주가 사랑받지 못할 이유가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만.
여운이만 좋아하게 하면 ㅤㄷㅚㅆ지 왜 거기서 동수는 끌어들이는 지...진짜 정말로 이해가 안가거든요? 삼각관계도 정도껏이라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인가요?
이제 진주 좀 그만 아프게 합시다 ㅠ
백동수의 운명도 두 번씩이나 바꾸어 줬는데 동수한테 받는 마음은 오직 우정? 지금 진심? 이건 아니잖아요~~~!!
연장방송까지 하시니깐 제발 이 러브라인 좀 어떻게 바꿔주시면 안되겠는지...
거의 매 회마다 지선아씨는 인질로 안 잡히는 날이 없는 것 같아요 한두 번도 아니고 대박 거슬림....!

에이 30부작됬다 ㅋㅋ
30부작됬네 ㅋㅋ 6부작연장이다  추적끝나고 가다음주에 마지막회를 기대했건만  4주간 더하네 ㅡㅡ ㅋ ㅋㅋㅋ

화살...예상 스토리
여운이 궐에 있는 스파이들 움직인다고 했었죠?
여운이 밀명을 내려 세자의 목숨을 살릴듯하구요
그중 내시아저씨가 유력..내시 아저씨가 화살을 대신 맞거나 잡거나...특훈의 무술로 훈련 되었을테니까..
아니면 세자가 미리 알고 옷속에 갑옷을 입었거나...아니 동수가 미리 알고 갑옷을 입혔거나.
정말 제 스토리대로 된다면 너무 뻔하기때문에 작가는 손들고 한시간 반성 해야할듯.

백동수가 액션신이 어색하다니....
난 솔직히 유승호 액션신은 정말 못봐주겠더이다
운동신경이 그래서....
액션배우는 안했으면 함...


[무사백동수 20화 다시보기 리뷰] 백동수의 러브라인, 30부 연장,무사 백동수 20회/20화 토도우 9월6일 무료보기 재방송
< 스폰서 링크 >

TV 방송, 드라마 연예프로 전문 리뷰 (drama.websearch.kr)
Copyright ⓒ 드라마웹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ㄳㄳ   
잘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