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폰서 링크 >

수목드라마/공주의남자 2011. 7. 28. 11:02

[공주의남자 4회] 4회 미리보기 예고편 스포.txt

공주의남자4회예고편

공주의남자4회예고편

세령이 공주가 아니라는 사실을 안 승유는 최종간택 당일 여기저기 세령의 정체를 묻고 다닌다.
공주를 희롱한 혐의로 문종의 친국을 받게된 승유
문종은 승유의 결백을 믿어주려 하지만
참형을 내리라는 신료들의 상소가 빗발치고 승유는 목숨을 잃을 위기에 몰린다.
세령은 승유를 구하기 위해 몰래 옥사로 찾아가 자신의 정체를 밝히는데..
아 점점 갈수록 흥미진진..ㅜㅜ

이 드라마 진짜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의 남자 4회가 ㅎㅎ 기다려지는데요.
완전 마성임ㅋㅋㅋㅋㅋㅋ어떻게 붙여놔도 다 잘어울리고 ㅠㅠㅠ
갈수록 흥미진진하네요 ㅠㅠ

공주의남자 3회에서 아까 경혜공주가 읽고 구겨서 땅에 버린 편지를, 궁녀중 하나가 주웠잖아요. 그게 어떻게 된 건지 공주 희롱죄로 오해된 모양이네요

공주의 남자 4회에서는 모르는척 한번 더 만났다기 보다..자기가 보름에 나오라 했잖아요. 계속 기다릴 승유 생각해 마지막으로 한번 더 나간듯..역시 다 보기 나름이군요. 전 전혀 여우 같이 안보였는데..전 자기가 장난으로 해놓고 이제와서 저러는 공주가 좀...;;

세령이는 수양대군의 딸, 경혜공주는 문종의 딸, 둘이 사촌간이예요. 세령이가 자신과 혼담이 오간다는 김종서 댁의 막내아들 김승유가 공주의 글공부 스승이 되었다는 말을 듣고, 미래의 낭군감이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다며 공주에게 부탁해서 하루만 공주 노릇을 하고, 글공부하기 따분했던 공주는 그 대신 세령인 척 위장한 채 가마를 타고 저잣거리 구경을 나갔죠. 그러다가 김승유가 발을 걷어서 세령의 얼굴을 보게 되었고, 그걸 알게 된 공주가 앞으로 네가 나 대신 계속 공주 노릇하며 글공부해라, 미래의 낭군님과 잘해 보셔, 라고 계속 세령이를 공주로 위장해 내보냈던 거예요.

공주의남자3회에서 공주가 장난친 게 아닌데, 왜 자꾸 공주가 그랬다고 하죠? 1회는 보시고 말씀하시는지, 세령이가 자기랑 혼담 오고간다고 자리 바꿔달라고 했죠. 세령 편에 보시는 일부 팬들은 그 부분 바꿔 말하더라구요. 똑같은 드라마 보아놓고 왜그러시는지
ㄴ공주도 내켰으니까 한거잖아요. 강독 수업이 지긋지긋한 참이었으니까요. 적어도 안 원했는데 억지로 했다고 말할수는 절대 없죠. 그니까 피차 원하는 바가 맞아서 한거지 이제와 발빼고 화낼수는 없죠.
공주가 장난친 게 아닌데, 왜 자꾸 공주가 그랬다고 하죠? 1회는 보시고 말씀하시는지, 세령이가 자기랑 혼담 오고간다고 자리 바꿔달라고 했죠. 세령 편에 보시는 일부 팬들은 그 부분 바꿔 말하더라구요. 똑같은 드라마 보아놓고 왜그러시는지 2222222222222 처음 제안한 사람은 분명 세령인데 세령이 이야기는 쏙빼고 마치 공주가 모두 기획하고 결정한 일로 몰아붙이는 건 좀 이상함.
공주 입장에서는 공부 하기 싫은 마음 + 친한 사촌동생이 신랑감 얼굴 보고 싶다고 하니까 흔쾌히 허락해준건데...이게 나중에와서 공주의 장난으로 매도되네요 헐.... 배려해주고 욕먹는 경혜공주 불쌍 ㅠㅠㅠ

둘다 불쌍하죠... 수양대군의 야심을 모른채 경혜,세령모두 서로 아꼈죠. 그래서 서로 신분도 바꿨던거구요. 세령이 먼저 청했다 하나 그 혼담 뒤에 숨겨진 그런것들을 몰랐으니 굳이 어느 한 쪽을 비난할 필요가 있나요? 앞으로 비극에 빠질 경혜공주도 안타깝고, 세령역시 충분히 안쓰러워요. 화살을 세령에게 겨누는건 좀 아닌듯.

< 스폰서 링크 >

TV 방송, 드라마 연예프로 전문 리뷰 (drama.websearch.kr)
Copyright ⓒ 드라마웹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ㄳㄳ   
잘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